(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선배 걸그룹 걸스데이의 ‘썸띵(Something)’ 안무 영상을 커버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8일 0시 모모랜드 연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걸스데이의 썸띵(Something)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우는 수수한 트레이닝복 차림임에도 치명적인 섹시미로 시선을 장악하며 완벽한 안무 소화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상 공개 후 대중들은 연우의 섹시 매력을 칭찬하며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보여줄 미쓰에이 ‘허쉬’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이번 공개된 안무 영상은 앞서 지난 22일 열린 모모랜드의 데뷔 첫 공식 팬미팅 'HELLO, MERRY(GO)CHRISTMAS' 스페셜 무대 중 하나인 연우의 유닛 무대 '썸띵' 연습 영상으로 알려졌다.
특히 연우는 28일 방송되는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즈 미주, 여자친구 소원, 오마이걸 지호,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 미쓰에이(Miss A) ‘허쉬(HUSH)’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연우를 비롯한 쯔위-조이-미주-소원-지호의 역대급 섹시 합동 스테이지는 28일 오후 8시 30분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