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의혹, 뜨겁다?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뜨거운 감자 된 이유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사진=픽사베이)
[뷰어스=나하나 기자] 인기 아이돌의 아버지인 유명 셰프가 직원을 성폭행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론의 반응도 제각각이다.
10일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검찰에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다가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
해당 고소장에는 피해 여성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자와 가해자를 불러 조사를 마쳤으나 아직 성폭행과 관련한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씨는 유명 아이돌의 아버지 셰프로 방송까지 출연했던 인물로 알려져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다.
하지만 뚜렷한 정황이 나온 사건이 아님에도 벌써부터 여론 관심이 뜨겁다. ‘아이돌 아버지 셰프’라는 타이틀 때문이다.
이 같은 정황이 밝혀지자 여론의 갑론을박이 거세게 일었다. 아직 진상 조사가 밝혀지지 않은 사건에 대해 섣부르게 판단해선 안 된다는 의견과 충격이라는 입장 등 여러 의견이 오갔다. 특히 해당 아이돌 찾기에 나선 이들의 댓글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벌써부터 일부 포털 사이트엔 연관 검색어로 셰프의 이름과 아이돌 멤버의 이름이 함께 언급되어 있다. 적나라하게 정보가 공개돼 있는 상황 속에서 2차, 3차 피해가 확산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
또 다른 한편에선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에게 감정 이입을 할 필요가 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피해자 입장이라면 셰프의 자식이 유명 아이돌이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온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는 지적이다.
정확한 사건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