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방송화면)   [뷰어스=김현 기자]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투기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16일 손혜원 의원은 자신의 SNS 통해 투기 의혹인 인 건물의 개보수 전 사진을 공개하고 해당 의혹에 대해 완강히 부인하고 나섰다. 앞서 SBS는 15일 8시 뉴스에서 손혜원 의원 가족 및 지인 등이 목포 구도심 일대가 문화재로 지정되기 전 미리 건물을 사들였고, 이후 건물 값이 4배 정도 올랐다며 투기 의혹에 대해 보도했다. 손혜원 의원은 SBS의 이 같은 보도에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하겠다는 방침이다. 손 의원은 “도대체 왜 이런 무리한 기사를 SBS에서 취재했는지 여부”라며 강경대응 의사를 밝혔다. 한편 손혜원 의원은 디자이너 출신 정치인이다. 브랜딩 회사인 크로스포인트를 공동 설립하고 ‘처음처럼’, ‘참이슬’, ‘힐스테이트’, ‘엔제리너스 커피’ 등 브랜드를 만들었다. 2015년 7월 더불어민주당(전 새정치민주연합) 홍보위원장에 임명됐다.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손혜원 투기 의혹, 조카까지 끌어들였다? 완강 부인..왜?

김현 기자 승인 2019.01.16 08:57 | 최종 수정 2138.01.31 00:00 의견 0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뷰어스=김현 기자]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투기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16일 손혜원 의원은 자신의 SNS 통해 투기 의혹인 인 건물의 개보수 전 사진을 공개하고 해당 의혹에 대해 완강히 부인하고 나섰다.

앞서 SBS는 15일 8시 뉴스에서 손혜원 의원 가족 및 지인 등이 목포 구도심 일대가 문화재로 지정되기 전 미리 건물을 사들였고, 이후 건물 값이 4배 정도 올랐다며 투기 의혹에 대해 보도했다.

손혜원 의원은 SBS의 이 같은 보도에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하겠다는 방침이다. 손 의원은 “도대체 왜 이런 무리한 기사를 SBS에서 취재했는지 여부”라며 강경대응 의사를 밝혔다.

한편 손혜원 의원은 디자이너 출신 정치인이다. 브랜딩 회사인 크로스포인트를 공동 설립하고 ‘처음처럼’, ‘참이슬’, ‘힐스테이트’, ‘엔제리너스 커피’ 등 브랜드를 만들었다. 2015년 7월 더불어민주당(전 새정치민주연합) 홍보위원장에 임명됐다.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