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반값특가 사이트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위메프 반값특가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위메프 반값특가는 22일부터 3일 간 소비자들과 만난다.  진행 방법은 앞서 진행한 위메프 페이백 행사와 비슷하다. 앞선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위메프 반값특가’를 입력한 뒤 포인트 지급권을 손에 넣어야야 했다.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이 지급권은 180분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그런가 하면 이번 위메프 반값특가 역시 같은 간격을 두고 쿠폰이 오픈된다. 다만 이날은 60분 간격으로 쿠폰발급에 도전할 수 있다. 위메프 반값특가를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조심해야 할 점도 있다. 유효기간이 있어서 손에 넣었다고 되는 게 아니기 때문. 위메프 반값특가 쿠폰은 받은 지 59분59초까지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위메프 반값특가’라는 말이 적혀 있는 상품에만 쓸 수 있다.

위메프 반값특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손에 넣은 뒤 꼭 지나치지 말아야 한 가지 '무엇'

김현 기자 승인 2019.01.22 08:46 | 최종 수정 2138.02.12 00:00 의견 1
(사진=위메프 반값특가 사이트 화면 캡처)
(사진=위메프 반값특가 사이트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위메프 반값특가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위메프 반값특가는 22일부터 3일 간 소비자들과 만난다. 

진행 방법은 앞서 진행한 위메프 페이백 행사와 비슷하다. 앞선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위메프 반값특가’를 입력한 뒤 포인트 지급권을 손에 넣어야야 했다.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이 지급권은 180분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그런가 하면 이번 위메프 반값특가 역시 같은 간격을 두고 쿠폰이 오픈된다. 다만 이날은 60분 간격으로 쿠폰발급에 도전할 수 있다.

위메프 반값특가를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조심해야 할 점도 있다. 유효기간이 있어서 손에 넣었다고 되는 게 아니기 때문. 위메프 반값특가 쿠폰은 받은 지 59분59초까지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위메프 반값특가’라는 말이 적혀 있는 상품에만 쓸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