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김정연이 경남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양군은 2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함양곶감 특판 행사장에서 김정연을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정연은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대내외 홍보는 물론, 청정 함양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매 홍보,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 군내 주요 축제·행사 참여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주요 군정 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 참여, 홍보영상물 출연 등 함양군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김정연은 “청정 지리산 함양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내년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와 함께 함양군의 군의 각종 행사를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우리군의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준 데 대해 감사 드린다”며 “함양의 우수한 문화와 역사, 관광 자원, 친환경 농·특산물은 물론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알리는 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안내양’ 김정연, 함양군 홍보대사 위촉 “최선 다할 것”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1.25 14:42 | 최종 수정 2138.02.18 00:00 의견 0
(사진=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사진=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김정연이 경남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양군은 2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함양곶감 특판 행사장에서 김정연을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정연은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대내외 홍보는 물론, 청정 함양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매 홍보,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 군내 주요 축제·행사 참여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주요 군정 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 참여, 홍보영상물 출연 등 함양군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김정연은 “청정 지리산 함양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내년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와 함께 함양군의 군의 각종 행사를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우리군의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준 데 대해 감사 드린다”며 “함양의 우수한 문화와 역사, 관광 자원, 친환경 농·특산물은 물론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알리는 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