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커피 프렌즈' 유노윤호의 활약이 계속된다. 1일 방송하는 tvN '커피 프렌즈'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활약이 이어지는 한편, 차선우가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시작부터 설거지에 열정을 불태워 감탄을 자아냈던 유노윤호는 이날 방송에서 드디어 싱크대 앞을 탈출한다. 카페 입구에서 귤 가판대를 운영하고, 야외석 주문과 서빙을 맡는 등 활동 반경을 점차 확장해나가는 것. 유노윤호 덕분에 이날 영업을 성공적으로 해낸 멤버들은 "잘한다, 진짜", "내일도 있어야 할 것 같다"며 아낌 없는 감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차선우가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한다. 유연석, 손호준, 차선우는 지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인연을 맺은 이후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도 함께 출연해 절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커피 프렌즈'에서 다시 만난 세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실제 녹화 당시 차선우는 동갑내기인 양세종은 물론, 다른 아르바이트생과도 금세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처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역대 최대 규모의 단체 손님이 카페를 찾고, 셰프 유연석이 내놓은 신메뉴가 생각만큼의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해 멤버들은 혼란에 빠지는 것. 이들이 이번 위기를 무사히 극복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커피 프렌즈' "유노윤호, 잘한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2.01 11:41 | 최종 수정 2138.03.04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커피 프렌즈' 유노윤호의 활약이 계속된다.

1일 방송하는 tvN '커피 프렌즈'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활약이 이어지는 한편, 차선우가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시작부터 설거지에 열정을 불태워 감탄을 자아냈던 유노윤호는 이날 방송에서 드디어 싱크대 앞을 탈출한다. 카페 입구에서 귤 가판대를 운영하고, 야외석 주문과 서빙을 맡는 등 활동 반경을 점차 확장해나가는 것. 유노윤호 덕분에 이날 영업을 성공적으로 해낸 멤버들은 "잘한다, 진짜", "내일도 있어야 할 것 같다"며 아낌 없는 감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차선우가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한다. 유연석, 손호준, 차선우는 지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인연을 맺은 이후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도 함께 출연해 절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커피 프렌즈'에서 다시 만난 세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실제 녹화 당시 차선우는 동갑내기인 양세종은 물론, 다른 아르바이트생과도 금세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처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역대 최대 규모의 단체 손님이 카페를 찾고, 셰프 유연석이 내놓은 신메뉴가 생각만큼의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해 멤버들은 혼란에 빠지는 것. 이들이 이번 위기를 무사히 극복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