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황민현의 합류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2019년 첫 완전체 프로필 이미지와 5인 5색의 매력이 가득 담긴 개별 프로필 이미지를 연이어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포근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캐주얼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온화함 넘치는 미소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5인의 조화로움을 드러냈다.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된 개인 프로필 이미지에서 뉴이스트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개인 컷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속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아우라를 과시했다.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제 2막의 시작을 알린 뉴이스트는 올 한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황민현 합류’ 뉴이스트, 새 프로필 공개로 활동 본격화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2.15 15:02 | 최종 수정 2138.04.01 00:00 의견 0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황민현의 합류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2019년 첫 완전체 프로필 이미지와 5인 5색의 매력이 가득 담긴 개별 프로필 이미지를 연이어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포근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캐주얼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온화함 넘치는 미소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5인의 조화로움을 드러냈다.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된 개인 프로필 이미지에서 뉴이스트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개인 컷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속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아우라를 과시했다.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제 2막의 시작을 알린 뉴이스트는 올 한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