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더쇼핑 토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원더쇼핑에서 토스를 이용하면 유명 브랜드 커피 한 잔을 100원에 마실 수 있다. 18일 원더쇼핑에서는 토스 이용자에 한해 100원 짜리 커피 기프티콘을 판매한다. 이 행사는 소비자가 원래 가격대로 돈을 지불하면 향후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해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런 가운데 원더쇼핑 토스로 구매한 커피에 대해 브랜드 자체에서 시행하는 별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소비자가 적잖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원칙 상 불가능하다.  비단 원더쇼핑 토스뿐만 아니라 기프티콘 형태로 브랜드 내 커피를 구매할 경우 별 적립은 할 수 없는 것이 원칙이다. 다만 여기에 꿀팁이 있다. 기프티콘으로 커피를 사고 동시에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기프티콘 외에 800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별을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원더쇼핑 토스로 산 커피 한 잔에 시럽 등을 추가하거나 별도로 베이커리·쿠키 등을 구매하면 된다.

원더쇼핑 토스, 백원 커피에 ★적립 원칙 상 불가능? 대신 '꿀팁' 쓰면 가능!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2.18 11:45 | 최종 수정 2138.04.07 00:00 의견 0
(사진=원더쇼핑 토스)
(사진=원더쇼핑 토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원더쇼핑에서 토스를 이용하면 유명 브랜드 커피 한 잔을 100원에 마실 수 있다.

18일 원더쇼핑에서는 토스 이용자에 한해 100원 짜리 커피 기프티콘을 판매한다. 이 행사는 소비자가 원래 가격대로 돈을 지불하면 향후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해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런 가운데 원더쇼핑 토스로 구매한 커피에 대해 브랜드 자체에서 시행하는 별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소비자가 적잖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원칙 상 불가능하다. 

비단 원더쇼핑 토스뿐만 아니라 기프티콘 형태로 브랜드 내 커피를 구매할 경우 별 적립은 할 수 없는 것이 원칙이다. 다만 여기에 꿀팁이 있다. 기프티콘으로 커피를 사고 동시에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기프티콘 외에 800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별을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원더쇼핑 토스로 산 커피 한 잔에 시럽 등을 추가하거나 별도로 베이커리·쿠키 등을 구매하면 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