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 어쩌다가?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사진=픽사베이, 사진은 해당 기사와 관련없음)  [뷰어스=김현 기자]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 사고가 발생하면서 군인 2명 사망 4명 중경상을 입었다.  안타까운 사고는 아침 일찍 일어났다.  5일 오전 9시경 강원도 철원에서 군용지프와 2.5톤(t)의 화물차가 충돌했다. 당시 지프 운전자와 조수석에 탄 탑승자가 끝내 사망했다. 화물차 운전자는 경미한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리막으로 내려오던 화물차가 중앙을 넘어 반대편에 오던 군용지프와 부딪친 것. 화물차 운전자는 감속을 위해 잡은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고 이후에 찍힌 사진만 보더라도 사고 당시 상황의 심각성을 알 수 있다. 군용지프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차량 앞부분이 심하게 손상됐다.  정확한 사건 조사 경위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나 임무 수행 중에 세상을 떠난 군인들을 애도하는 목소리가 크다.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 운전석-조수석 피해 컸다?…형체 알아보기 힘들 정도

김현 기자 승인 2019.03.05 16:15 | 최종 수정 2138.05.07 00:00 의견 0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 어쩌다가?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사진=픽사베이, 사진은 해당 기사와 관련없음)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사진=픽사베이, 사진은 해당 기사와 관련없음)

 [뷰어스=김현 기자] 철원서 화물차 군용지프 충돌 사고가 발생하면서 군인 2명 사망 4명 중경상을 입었다. 

안타까운 사고는 아침 일찍 일어났다. 

5일 오전 9시경 강원도 철원에서 군용지프와 2.5톤(t)의 화물차가 충돌했다. 당시 지프 운전자와 조수석에 탄 탑승자가 끝내 사망했다. 화물차 운전자는 경미한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리막으로 내려오던 화물차가 중앙을 넘어 반대편에 오던 군용지프와 부딪친 것. 화물차 운전자는 감속을 위해 잡은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고 이후에 찍힌 사진만 보더라도 사고 당시 상황의 심각성을 알 수 있다. 군용지프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차량 앞부분이 심하게 손상됐다. 

정확한 사건 조사 경위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나 임무 수행 중에 세상을 떠난 군인들을 애도하는 목소리가 크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