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성시경의 라디오 진행을 5년 만에 다시 듣게 됐다. tvN ‘쇼! 오디오자키’를 통해서다. 오는 17일 시작하는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돌아다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을 TV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달 진행된 첫 오디오 LIVE 방송은 많은 청취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진행되어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5일 tvN ‘쇼! 오디오자키’의 제작진이 오디오 자키로 나서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본인들이 직접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먹방, 음방 등 각자의 개성이 물씬 드러나는 코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아침 오프닝을 여는 붐은 특유의 에너지가 폭발하는 다양한 쇼로 시청자들의 흥을 돋우고, 소유진은 지난 오디오 LIVE에서 ASMR(자율 신경 쾌락 반응)로 많은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먹방을 본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5년여 만에 라디오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지는 성시경은 라디오를 “지긋지긋하게 사랑했던 옛날 여자친구 같다”는 말로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성시경은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연애상담은 물론, 즉석에서 건반을 치며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쇼! 오디오자키’ 5년 만에 다시 듣는 성시경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05 16:21 | 최종 수정 2138.05.07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성시경의 라디오 진행을 5년 만에 다시 듣게 됐다. tvN ‘쇼! 오디오자키’를 통해서다.

오는 17일 시작하는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돌아다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을 TV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달 진행된 첫 오디오 LIVE 방송은 많은 청취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진행되어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5일 tvN ‘쇼! 오디오자키’의 제작진이 오디오 자키로 나서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본인들이 직접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먹방, 음방 등 각자의 개성이 물씬 드러나는 코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아침 오프닝을 여는 붐은 특유의 에너지가 폭발하는 다양한 쇼로 시청자들의 흥을 돋우고, 소유진은 지난 오디오 LIVE에서 ASMR(자율 신경 쾌락 반응)로 많은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먹방을 본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5년여 만에 라디오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지는 성시경은 라디오를 “지긋지긋하게 사랑했던 옛날 여자친구 같다”는 말로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성시경은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연애상담은 물론, 즉석에서 건반을 치며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