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형(사진= STX라이언하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엠넷 ‘너목보’ 시즌1 출신 가수 고승형이 첫 싱글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5일 “고승형이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고승형의 첫 싱글음반 발매 소식은 2015년 ‘너목보’ 시즌 1 이후 약 4년 만이다. 고승형은 ‘너목보 1’에서 수려한 가창력과 출중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새로운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와 계약을 맺으며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은 애절한 발라드 곡이며, 단순히 귀로 듣는 음악이 아니라 눈과 귀가 함께 즐거워지는 풍부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승형은 현재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승형, ‘너목보1’ 출연 후 4년 만 첫 싱글앨범 발매 확정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3.05 17:38 | 최종 수정 2138.05.07 00:00 의견 0
고승형(사진= STX라이언하트)
고승형(사진= STX라이언하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엠넷 ‘너목보’ 시즌1 출신 가수 고승형이 첫 싱글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5일 “고승형이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고승형의 첫 싱글음반 발매 소식은 2015년 ‘너목보’ 시즌 1 이후 약 4년 만이다. 고승형은 ‘너목보 1’에서 수려한 가창력과 출중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새로운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와 계약을 맺으며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은 애절한 발라드 곡이며, 단순히 귀로 듣는 음악이 아니라 눈과 귀가 함께 즐거워지는 풍부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승형은 현재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