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스타일)
[뷰어스=손예지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B1A4 공찬이 영화 '왕의 남자' 공길로 변신한다.
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4회 '신상임당'에서는 '뉴트로 올드 신상'을 주제로 다룬다.
제작진은 "새롭게 주목받는 '올드 신상' 리뷰가 펼쳐진다. 국내 어느 방송에서도 소개된 적이 없는, 녹화 직전 힘겹게 도착한 '빈티지 뷰티 컬렉션'이 전격 공개될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장윤주와 레드벨벳 아이린의 런웨이 쇼도 만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장윤주의 성화에 못이겨 레드립을 바르게 된 스페셜 MC B1A4 공찬은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로 재탄생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시 언니라인과 막내라인의 세대차이가 재미를 더했다. "유치원, 초등학교 때 오락실에서 살았다"는 공찬의 말에 "옛날 그 시대를 살아보셨다는 게 부럽다" "오락실이랑 PC방이랑 다른 거 맞냐" 등 질문 폭탄을 던진 러블리즈 예인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런 가운데 '뷰라벨'에서는 봄을 맞아 리퀴드 파운데이션 검증에 나선다. 소비자들의 후기를 공정하게 반영한 3대 뷰티 커뮤니티의 추천제품과 스프레이형, 거품형, 비건 브랜드의 제품 등 30개 제품 가운데 믿을 만한 성분과 높은 밀착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을 고른다. 그 연장선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 박상은은 간단한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 색 고르기, 도구 이용법, 연령대별 커버 비법 등을 들려준다.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시간에는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피부 고민상담소'를 연다. 시청자들의 피부 고민을 들으며 환절기 피부 관리 방법을 공유하는 것. 채경이 귀띔하는 기초 케어 과정과 연두콩의 수분감을 갖춘 기초 메이크업 비법도 알 수 있다. 특히 연두콩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용했다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겟잇뷰티 2019'는 오늘 1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