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덤보' 팀 버튼 감독이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6일 영화 '덤보 '측은 개봉을 앞두고 팀 버튼 감독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이다.
언제나 놀라운 상상력과 비주얼적 선구안으로 작품을 연출하는 팀 버튼은 한국 팬들에게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가 특별한 이유를 직접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 팀 버튼 감독은 “영화 '덤보'가 특별한 이유! 뭐니 뭐니 해도 ‘덤보’가 나는 장면을 라이브 액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다”라며 스크린에 펼쳐질 ‘덤보’의 감동적 비상을 기대하게 했다. 여기에 한국 관객들에게 빨리 영화를 선보이고 싶다는 애정 어린 말도 덧붙이며 '덤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팀 버튼 감독은 '덤보'에 대해 하늘을 나는 코끼리라는 심플한 아이디어에서 시작했지만, 무척이나 사랑스러운 이야기라며 원작에 대한 존중의 마음을 밝힌 바 있다. 8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랑 받은 아기 코끼리 ‘덤보’는 팀 버튼 감독을 만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액션 ‘덤보’로 더욱 힘차게 날아오를 예정이다.
'덤보'는 오는 27일 전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