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입니다. 박지훈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기념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입니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박지훈의 미니 1집 ‘O’CLOCK’은 발매 4시간 만에 홍콩, 마카오,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프린스’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타이틀곡 ‘L.O.V.E’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사랑 고백을 담고 있는 곡으로,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박지훈은 마카오와 일본 오사카·도쿄 등 6개국 7개 도시를 잇는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 팬미팅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대세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첫 성인 연기 도전인 JTBC 새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도 올해 9월 첫 방송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스틸러 심쿵상] 박지훈 '비주얼 복지' 안구정화 미모 끝판왕

이현지 기자 승인 2019.03.27 19:51 | 최종 수정 2138.06.22 00:00 의견 0

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입니다.

박지훈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기념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입니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박지훈의 미니 1집 ‘O’CLOCK’은 발매 4시간 만에 홍콩, 마카오,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프린스’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타이틀곡 ‘L.O.V.E’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사랑 고백을 담고 있는 곡으로,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박지훈은 마카오와 일본 오사카·도쿄 등 6개국 7개 도시를 잇는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 팬미팅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대세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첫 성인 연기 도전인 JTBC 새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도 올해 9월 첫 방송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