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지혜 아나운서 SNS [뷰어스=김현 기자] 박지혜 아나운서의 남다른 볼륨감지 주목을 받으면서 또 다른 스포츠 아나운서들까지 덩달아 눈길을 끌었다. 박지혜 아나운서는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유명하다. 운동으로 만들어진 덕에 탄탄하고 군살하나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박지혜 아나운서는 물론, 여러 스포츠 아나운서들은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표적으로 공서영 아나운서, 배지현 아나운서, 박지영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등이 있다. 박지혜 아나운서를 포함해 이들은 하나 같이 늘씬하면서도 볼륨 있는 몸매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지적인 면모까지 함께 보여주면서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박지혜 아나운서, ‘볼륨감’으로 주목받는 女 스포츠 아나운서들?

김현 기자 승인 2019.04.11 15:38 | 최종 수정 2138.07.20 00:00 의견 0
사진=박지혜 아나운서 SNS
사진=박지혜 아나운서 SNS

[뷰어스=김현 기자] 박지혜 아나운서의 남다른 볼륨감지 주목을 받으면서 또 다른 스포츠 아나운서들까지 덩달아 눈길을 끌었다.

박지혜 아나운서는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유명하다. 운동으로 만들어진 덕에 탄탄하고 군살하나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박지혜 아나운서는 물론, 여러 스포츠 아나운서들은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표적으로 공서영 아나운서, 배지현 아나운서, 박지영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등이 있다.

박지혜 아나운서를 포함해 이들은 하나 같이 늘씬하면서도 볼륨 있는 몸매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지적인 면모까지 함께 보여주면서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