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will be back’ 라는 문구로 '열혈사제 시즌2'가 암시됐다. (사진=SBS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we will be back' 드라마 ‘열혈사제’가 막을 내리면서 시즌2에 대한 여운을 남겼다. 시청자들은 ‘열혈사제 시즌2’ 제작 요청을 하고 나섰다.
20일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김해일(김남길)을 필두로 선을 악을 응징했다.
방송 후 인터넷상에는 ‘열혈사제 시즌2’ 제작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인터넷상에는 “yang****드라마 너무 재밌었고, 시즌2 꼭 하셨음 좋겠다. 오늘 나온 거처럼 이나라 경찰 검찰 양심적이였음 좋겠다. 열혈사제 시즌2 가즈아” “루루** 당연히 시즌2 가즈아아아아” “hi08**** 눈빛 하나만으로도 그 인물의 서사와 감정을 담아내는 당신에게 어찌 반하지 않을 수 있나요? 부디 오래오래 연기해주세요. 푹 쉬시면서 다친 몸 얼른 쾌차하길 바라요. 세상 젤 섹시하고 멋지고 귀여운 김해일!!! 열혈사제 시즌2로 꼭 돌아와주길...♡ 이하늬씨를 비롯한 모든 주조연 배우,작가,감독,음향감독님 모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했어요” “k** We will be back= 우리는 돌아올 것이다 이 뜻은 열혈사제 시즌 2로 돌아오시는거죠?”라는 글이 줄 잇고 있다. ;
실제 이날 방송에서 ‘열혈사제’ 말미에는 ‘we will be back’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