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신곡 '이클립스(ECLIP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스피닝 탑(SPINNING TOP)'의 타이틀곡 '이클립스'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갓세븐은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눈과 사로잡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클립스'는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새 앨범 '스피닝 탑'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이클립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 총 7트랙이 담긴다. 갓세븐 멤버들이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갓세븐은 다음달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의 포문을 열고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이번 월드투어의 일반 예매는 이달 17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또 갓세븐의 새 앨범 '스피닝 탑'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이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