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에 대해 언급했다. 전소미는 1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기사 나온대로 아직까지 확실한 건 없다”며 “나도 딱히 들은 건 없다.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어 “티저가 처음 떴을 때부터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문자가 많이 왔다. 무대에 올라오기 직전까지도 문자가 왔는데 ‘3년 동안 참았던 끼를 발산했으면 좋겠다. 오늘 쇼케이스 잘해라’라고 응원해줬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오전 아이오아이가 9인조로 재편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아이오아이 측은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전소미 데뷔 싱글 ‘벌스데이’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전소미 “아이오아이 재결합? 나도 확실한 건 몰라”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6.13 16:32 | 최종 수정 2138.11.23 00:00 의견 0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에 대해 언급했다.

전소미는 1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기사 나온대로 아직까지 확실한 건 없다”며 “나도 딱히 들은 건 없다.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어 “티저가 처음 떴을 때부터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문자가 많이 왔다. 무대에 올라오기 직전까지도 문자가 왔는데 ‘3년 동안 참았던 끼를 발산했으면 좋겠다. 오늘 쇼케이스 잘해라’라고 응원해줬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오전 아이오아이가 9인조로 재편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아이오아이 측은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전소미 데뷔 싱글 ‘벌스데이’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