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을 대거 할인가에 선보인다. 18일 의류쇼핑몰 무신사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이어지는 세일 이벤트에는 총 142개 브랜드, 5000개에 육박하는 제품들이 선보여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한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 이벤트가 적용되는 품목군도 폭넓다. 야외 물놀이 '필수템'으로 각광받는 래시가드와 아쿠아슈즈, 팬츠는 기본이고, 가방과 선글라스, 셔츠, 모자 등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품목 구성이다. 한편 무신사 바캉스 세일 이벤트는 시간대마다 특정 품목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여기에 퀴즈를 제시해 맞춘 회원에서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반된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 "래시가드에서 아쿠아슈즈까지"…5000여 품목 '폭탄' DC

김현 기자 승인 2019.06.18 09:47 | 최종 수정 2138.12.03 00:00 의견 0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을 대거 할인가에 선보인다.

18일 의류쇼핑몰 무신사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이어지는 세일 이벤트에는 총 142개 브랜드, 5000개에 육박하는 제품들이 선보여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한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 이벤트가 적용되는 품목군도 폭넓다. 야외 물놀이 '필수템'으로 각광받는 래시가드와 아쿠아슈즈, 팬츠는 기본이고, 가방과 선글라스, 셔츠, 모자 등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품목 구성이다.

한편 무신사 바캉스 세일 이벤트는 시간대마다 특정 품목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여기에 퀴즈를 제시해 맞춘 회원에서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반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