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임수정과 이다희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19일 오후 9시 30분,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5회에서는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이 뭉친다. 공개된 스틸컷에 담긴 두 여자의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야구 배트를 든 채 앞을 향해 전진하는 위풍당당한 자태를 선보인다. 특히 이 장면은 마치 과거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와 이동욱의 ‘워킹’을 떠오르게 한다. 바로의 업계 1위 탈환을 위한 TF 팀에서 함께 일하게 된 동료지만 사사건건 부딪치는 게 일상인 타미와 차현. 과거 타미가 유니콘에 재직하던 시절부터 각 포털사이트를 이끌며 라이벌로 경쟁했기 때문일까. 만나기만 하면 불붙는 극과 극 캐릭터로 색다를 재미를 선사, 드라마 팬들에게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투비 승부사인 타미. 그리고 분노 조절이 필요하다는 신선한 설정임에도 일에 있어서는 원리원칙을 중시하며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타미의 의견에는 무조건 반대할 것”을 선언한 차현이 만들어내는 이색 케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제작진은 “오늘(19일) 방송에서는 타미와 차현의 강력한 동맹이 펼쳐진다”고 전해 궁금증을 갖게 했다.

[방송 스토리] ‘검블유’인가 ‘도깨비’인가…강력 ‘워맨스’ 예고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19 09:40 | 최종 수정 2138.12.05 00:00 의견 0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임수정과 이다희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19일 오후 9시 30분,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5회에서는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이 뭉친다. 공개된 스틸컷에 담긴 두 여자의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야구 배트를 든 채 앞을 향해 전진하는 위풍당당한 자태를 선보인다. 특히 이 장면은 마치 과거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와 이동욱의 ‘워킹’을 떠오르게 한다.

바로의 업계 1위 탈환을 위한 TF 팀에서 함께 일하게 된 동료지만 사사건건 부딪치는 게 일상인 타미와 차현. 과거 타미가 유니콘에 재직하던 시절부터 각 포털사이트를 이끌며 라이벌로 경쟁했기 때문일까. 만나기만 하면 불붙는 극과 극 캐릭터로 색다를 재미를 선사, 드라마 팬들에게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투비 승부사인 타미. 그리고 분노 조절이 필요하다는 신선한 설정임에도 일에 있어서는 원리원칙을 중시하며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타미의 의견에는 무조건 반대할 것”을 선언한 차현이 만들어내는 이색 케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제작진은 “오늘(19일) 방송에서는 타미와 차현의 강력한 동맹이 펼쳐진다”고 전해 궁금증을 갖게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