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의 신곡 ‘어-오(Uh-Oh)’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어-오'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인 27일 오후 6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어-오’는 ‘라타타(LATATA)’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여자)아이들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는 붐뱁 장르에 도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힙합 아티스트의 비디오 느낌을 연출, 걸 크루와 바이커, 군중 속에서의 퍼포먼스로 진취적이고 도발적인 (여자)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8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어-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어-오’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500만 뷰 돌파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6.28 09:47 | 최종 수정 2138.12.23 00:00 의견 0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의 신곡 ‘어-오(Uh-Oh)’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어-오'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인 27일 오후 6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어-오’는 ‘라타타(LATATA)’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여자)아이들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는 붐뱁 장르에 도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힙합 아티스트의 비디오 느낌을 연출, 걸 크루와 바이커, 군중 속에서의 퍼포먼스로 진취적이고 도발적인 (여자)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8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어-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