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 '청소년 바이오 교실'을 운영한다.  지난 4일 발대식을 가진 청소년 바이오 교실은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의학, 생명 과학에 대한 기초 지식을 교육하며 관련 과목 학습과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천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백신 작용 원리,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 직업체험 등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분야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의약학, 생명과학 전문가로 구성된 삼성바이오에피스 임직원들이 교사로 참여하여 지식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회사 대표 사회 공헌활동으로 출범한 청소년 바이오교실을 비롯해, 앞으로도 업(業) 특성을 살려 미래 세대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미래세대에 기여" 삼성바이오에피스·초록우산어린이재단 '청소년바이오교실' 운영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7.05 14:35 | 최종 수정 2139.01.06 00:00 의견 0
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 '청소년 바이오 교실'을 운영한다. 

지난 4일 발대식을 가진 청소년 바이오 교실은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의학, 생명 과학에 대한 기초 지식을 교육하며 관련 과목 학습과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천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백신 작용 원리, 올바른 의약품 사용법, 직업체험 등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분야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의약학, 생명과학 전문가로 구성된 삼성바이오에피스 임직원들이 교사로 참여하여 지식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회사 대표 사회 공헌활동으로 출범한 청소년 바이오교실을 비롯해, 앞으로도 업(業) 특성을 살려 미래 세대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