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공동직장 어린이집을 개원, 지역 사회에 공헌한다. 하나금융그룹은 11일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광주금융센터에서 '광주 하나금융 공동직장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곳은 광주 상생형 공동직장 어린이집 1호다. 지방거주 아동들에게 수준 높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중소기업과 협약해 보육 여건이 어려운 중소기업 재직 임직원 자녀가 입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해당 어린이집은 은행, 관공서, 기업 등이 밀집한 광주시 금남로 지역에 위치해 등하원 접근성을 높였다. 내부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예술의 도시 광주'를 테마로 꾸몄고, 내부에 설치된 인터랙티브 월을 통해 날씨나 미세먼지 농도도 확인가능하도록 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광주 하나금융 공동직장 어린이집은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자녀 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아이들에게 열려 있는 곳이다. 앞으로도 상생형 직장어린이집 건립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역 직장인 가족 돕는다" 하나금융그룹의 '공동직장 어린이집'이란?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7.11 15:54 | 최종 수정 2139.01.18 00:00 의견 0
사진=하나금융그룹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공동직장 어린이집을 개원, 지역 사회에 공헌한다.

하나금융그룹은 11일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광주금융센터에서 '광주 하나금융 공동직장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곳은 광주 상생형 공동직장 어린이집 1호다. 지방거주 아동들에게 수준 높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중소기업과 협약해 보육 여건이 어려운 중소기업 재직 임직원 자녀가 입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해당 어린이집은 은행, 관공서, 기업 등이 밀집한 광주시 금남로 지역에 위치해 등하원 접근성을 높였다. 내부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예술의 도시 광주'를 테마로 꾸몄고, 내부에 설치된 인터랙티브 월을 통해 날씨나 미세먼지 농도도 확인가능하도록 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광주 하나금융 공동직장 어린이집은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자녀 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아이들에게 열려 있는 곳이다. 앞으로도 상생형 직장어린이집 건립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