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싸이더스 HQ   배우 김다예가 오피스 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루머’의 주인공 지원 역으로 출연한다. 웹드라마 ‘루머’는 사내 루머의 주인공이 죽으면서 내부 감사를 통해 그가 당한 직장 내 괴롭힘과 사내 부조리 그리고 루머의 희생양이 되어 죽은 주인공 스토리를 그린 오피스 스릴러 디지털 드라마다. 김다예가 연기하는 지원은 극중 치열한 경쟁 끝에 과장으로 승진하지만 진급이 될수록 동료들에게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고 결국 직장 내 왕따가 된 인물이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요즘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는 ‘직장 내 괴롭힘’을 다룬 작품이기에 가볍지 않은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무성한 소문에 홀로 맞서야 하는 피해자의 상처와 외로움을 실감 나게 그려내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루머’는 7월 18일 티저를 시작으로, 25일 오전 11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본편을 선공개 할 예정이며, 올레tv 모바일과 CJ ENM DIA TV 스튜디오 DIA의 ‘뷰티학개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스토리] 김다예, 웹드라마 ‘루머’ 출연…‘직장 내 왕따’ 되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7.16 16:06 | 최종 수정 2139.01.28 00:00 의견 0
사진제공=싸이더스 HQ
사진제공=싸이더스 HQ

 

배우 김다예가 오피스 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루머’의 주인공 지원 역으로 출연한다.

웹드라마 ‘루머’는 사내 루머의 주인공이 죽으면서 내부 감사를 통해 그가 당한 직장 내 괴롭힘과 사내 부조리 그리고 루머의 희생양이 되어 죽은 주인공 스토리를 그린 오피스 스릴러 디지털 드라마다.

김다예가 연기하는 지원은 극중 치열한 경쟁 끝에 과장으로 승진하지만 진급이 될수록 동료들에게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고 결국 직장 내 왕따가 된 인물이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요즘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는 ‘직장 내 괴롭힘’을 다룬 작품이기에 가볍지 않은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무성한 소문에 홀로 맞서야 하는 피해자의 상처와 외로움을 실감 나게 그려내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루머’는 7월 18일 티저를 시작으로, 25일 오전 11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본편을 선공개 할 예정이며, 올레tv 모바일과 CJ ENM DIA TV 스튜디오 DIA의 ‘뷰티학개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