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그룹 에버글로우가 ‘아디오스’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에버글로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아디오스(Adios)’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아디오스’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한 곡으로 에버글로우만의 시크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런은 ‘아디오스’를 타이틀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처음에 들었을 떄 ‘와 이거다’ 싶었다. 강렬한 비트와 매혹적인 분위기가 멋있어서 이곡으로 무대를 한다면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아샤는 “노래를 듣자마자 빨리 춤추고 싶었다. ‘아디오스’가 강렬하지만 신나지 않나. 페스티벌 축제가 바로 떠올랐다.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어서 이 곡을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허쉬’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에버글로우 이런 “‘아디오스’, 듣자마자 타이틀곡이다 싶었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8.19 16:47 | 최종 수정 2139.04.06 00:00 의견 0
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그룹 에버글로우가 ‘아디오스’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에버글로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아디오스(Adios)’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아디오스’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한 곡으로 에버글로우만의 시크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런은 ‘아디오스’를 타이틀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처음에 들었을 떄 ‘와 이거다’ 싶었다. 강렬한 비트와 매혹적인 분위기가 멋있어서 이곡으로 무대를 한다면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아샤는 “노래를 듣자마자 빨리 춤추고 싶었다. ‘아디오스’가 강렬하지만 신나지 않나. 페스티벌 축제가 바로 떠올랐다.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어서 이 곡을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허쉬’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