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온컴퍼니 뮤지컬 ‘벤허’의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2일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캐릭터 소개와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비롯해 뮤지컬 ‘벤허’를 통해 호흡을 맞춰온 두 배우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극중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유다 벤허' 역의 민우혁과 유대의 독립을 꿈꾸는 현명한 여인이자 벤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간직한 ‘에스더’ 역을 맡은 김지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민우혁과 김지우가 들려줄 듀엣곡 ‘카타콤의 빛’은 극 중 ‘벤허’와 ‘에스더’가 지하 무덤 카타콤에서 자유와 안식을 찾는 유대인들의 모습을 보고 서로를 위로하며 부르는 곡이다. 민우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김지우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넘버를 보이는 라디오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작품이다. 오는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공연 팜플렛] 뮤지컬 ‘벤허’ 민우혁·김지우,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연

박정선 기자 승인 2019.09.02 10:30 | 최종 수정 2139.05.04 00:00 의견 0
사진=쇼온컴퍼니
사진=쇼온컴퍼니

뮤지컬 ‘벤허’의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2일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캐릭터 소개와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비롯해 뮤지컬 ‘벤허’를 통해 호흡을 맞춰온 두 배우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극중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유다 벤허' 역의 민우혁과 유대의 독립을 꿈꾸는 현명한 여인이자 벤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간직한 ‘에스더’ 역을 맡은 김지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민우혁과 김지우가 들려줄 듀엣곡 ‘카타콤의 빛’은 극 중 ‘벤허’와 ‘에스더’가 지하 무덤 카타콤에서 자유와 안식을 찾는 유대인들의 모습을 보고 서로를 위로하며 부르는 곡이다. 민우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김지우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넘버를 보이는 라디오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작품이다. 오는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