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포스터 배우 차승원이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배급사 NEW는 10일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 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다. NEW에 따르면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열띤 홍보를 하고 있는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반전 감동과 전하고자 했던 따뜻한 진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11일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라디오 ‘컬투쇼’ 출격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9.10 09:20 | 최종 수정 2139.05.20 00:00 의견 0
사진=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포스터
사진=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포스터

배우 차승원이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배급사 NEW는 10일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 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다.

NEW에 따르면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열띤 홍보를 하고 있는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반전 감동과 전하고자 했던 따뜻한 진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