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캡처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에 자영업자의 관심이 쏠렸다. 중소자영업자 카드대금을 정부가 일평균 3천억 원을 조기입금해주는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는 16일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하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캐시노트는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경영관리 서비스로 2017년 4월 출시됐다. 카카오톡에서 자영업자의 매출 등 재무관리를 할 수 있다.  현재 전국 38만 개 사업장에서 쓰고 있다. 또 매월 8조원 이상의 오프라인 결제 정보를 수집한 후 분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캐시노트는 정부의 카드대급 조기지급으로 자영업자의 추석매출을 조기입금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정부가 일평균 3천억 조기입금해주는 대상은?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자영업자를 위한 서비스

김현 기자 승인 2019.09.16 17:06 | 최종 수정 2139.06.01 00:00 의견 0
사진=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캡처
사진=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캡처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에 자영업자의 관심이 쏠렸다. 중소자영업자 카드대금을 정부가 일평균 3천억 원을 조기입금해주는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는 16일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하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캐시노트는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경영관리 서비스로 2017년 4월 출시됐다. 카카오톡에서 자영업자의 매출 등 재무관리를 할 수 있다. 

현재 전국 38만 개 사업장에서 쓰고 있다. 또 매월 8조원 이상의 오프라인 결제 정보를 수집한 후 분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캐시노트는 정부의 카드대급 조기지급으로 자영업자의 추석매출을 조기입금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