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YouTube BANGTANTV) "너무 마음고생을 안하셨으면 좋겠다. 이게 인생의 마지막 시험이 아니니까 후회 없을 정도로만 파이팅 하고 최선을 다하고 오셨으면 좋겠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한 응원의 메시지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Shout-out]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응원 영상을 업로드했다. RM은 "12월 3일 드디어 또다시 그날이 다가온다. 여러분, 수능이 다가오고 있다. 올 한해 수험생분들 아마 특히나 더 다른 해보다 더 고생 많으셨을 것 같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지민은 "너무 마음고생을 안하셨으면 좋겠다. 이게 인생의 마지막 시험이 아니니까 후회 없을 정도로만 파이팅 하고 최선을 다하고 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슈가, 진, 정국은 컨디션 관리를 걱정했다. "잘 자야 한다. 떨지 말고 하던 대로 하면 된다. 너무 긴장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뷔는 "수능 끝나면 맛있는 거 먹으러 가시라"라고 말했고 제이홉은 "여러분들 방탄소년단이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저희가 간절히 응원하고 있겠다. 모든 수험생분들 파이팅"이라며 응원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수능 응원..."마지막 시험 아니니까 후회 없을 정도로만"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03 09:37 의견 0
(자료=YouTube BANGTANTV)

"너무 마음고생을 안하셨으면 좋겠다. 이게 인생의 마지막 시험이 아니니까 후회 없을 정도로만 파이팅 하고 최선을 다하고 오셨으면 좋겠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한 응원의 메시지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Shout-out]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응원 영상을 업로드했다.

RM은 "12월 3일 드디어 또다시 그날이 다가온다. 여러분, 수능이 다가오고 있다. 올 한해 수험생분들 아마 특히나 더 다른 해보다 더 고생 많으셨을 것 같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지민은 "너무 마음고생을 안하셨으면 좋겠다. 이게 인생의 마지막 시험이 아니니까 후회 없을 정도로만 파이팅 하고 최선을 다하고 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슈가, 진, 정국은 컨디션 관리를 걱정했다. "잘 자야 한다. 떨지 말고 하던 대로 하면 된다. 너무 긴장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뷔는 "수능 끝나면 맛있는 거 먹으러 가시라"라고 말했고 제이홉은 "여러분들 방탄소년단이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저희가 간절히 응원하고 있겠다. 모든 수험생분들 파이팅"이라며 응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