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암호화폐 '탐탐 코인(TOMTOM COIN)'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탐탐 코인 프로젝트는 탐앤탐스를 생태계로 사용하는 블록체인 및 유틸리티 토큰 프로젝트다. 최근 유통·산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보안 및 데이터 관리에 대한 탐앤탐스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암호화폐는 강화된 보안성으로 향후 자사 플랫폼의 결제 수단으로 활용되는 건 물론, 고객 리워드에 대한 편의성·다양성·투명성까지 제공할 전망이다. 탐앤탐스는 탐탐 코인을 올해 상반기, 일차적으로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에 우선 도입·활용하고, 추후 전국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및 해외 매장에서도 사용할 계획이다. 전문가들은 ‘탐앤탐스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블록체인·암호화폐 기술이 접목되면 유통 채널로서 더욱 큰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는 의견을 전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탐 코인을 통해 언택트 시대의 문화를 선도하고, 단순한 결제수단 뿐만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으로 지속적인 확장과 진화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탐앤탐스, 암호화폐로 커피값 결제...'탐탐코인' 도입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05 14:47 의견 0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암호화폐 '탐탐 코인(TOMTOM COIN)'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탐탐 코인 프로젝트는 탐앤탐스를 생태계로 사용하는 블록체인 및 유틸리티 토큰 프로젝트다. 최근 유통·산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보안 및 데이터 관리에 대한 탐앤탐스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암호화폐는 강화된 보안성으로 향후 자사 플랫폼의 결제 수단으로 활용되는 건 물론, 고객 리워드에 대한 편의성·다양성·투명성까지 제공할 전망이다.

탐앤탐스는 탐탐 코인을 올해 상반기, 일차적으로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에 우선 도입·활용하고, 추후 전국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및 해외 매장에서도 사용할 계획이다.

전문가들은 ‘탐앤탐스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블록체인·암호화폐 기술이 접목되면 유통 채널로서 더욱 큰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는 의견을 전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탐 코인을 통해 언택트 시대의 문화를 선도하고, 단순한 결제수단 뿐만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으로 지속적인 확장과 진화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