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커피빈)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신년 기획상품(MD)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D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이해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화이트톤 상품으로 구성됐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된다.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된다.
이 외에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됐다. 귀여운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신년 MD는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된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