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최애돌)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과 관련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는 어플리케이션(앱) '최애돌'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약 10만 6000명이 참여한 이 투표에서 뷔는 약 3만 7000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앞서 뷔는 겨울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불리며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투표 등 각종 겨울 관련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지민, 정국, 진, 슈가 등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들도 2~5위에 올랐다. (자료=BTS SoundCloud) 한편, 뷔의 자작곡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8월에 발표한 '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Snow Flower' 역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 1위...지민 정국 앞서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1.18 08:57 의견 0
(자료=최애돌)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과 관련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는 어플리케이션(앱) '최애돌'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약 10만 6000명이 참여한 이 투표에서 뷔는 약 3만 7000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앞서 뷔는 겨울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불리며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투표 등 각종 겨울 관련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지민, 정국, 진, 슈가 등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들도 2~5위에 올랐다.

(자료=BTS SoundCloud)

한편, 뷔의 자작곡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8월에 발표한 '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Snow Flower' 역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