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법무부 장관(왼쪽)과 윤석열 검찰총장 [자료=YTN] 박범계 신임 법무부 장관이 지난 1일 취임 후 처음으로 윤석열 검찰총장을 만났다. 박 장관과 윤 총장간 만남은 이날 윤 총장이 경기 과천 법무부 청사를 찾으면서 이루어졌다. 이들은 사법연수원 23기 동기이기도 하다. 두 사람간 만남은 짧게 이루어졌다. 법무부에 따르면 약 15분간 이루어진 만남에서 가벼운 담소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윤 총장은 "취임 축하 차원에서의 예방"이라며 검찰 인사 관련 논의나 수사와 관련한 이야기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박 장관은 향후 윤 총장과 여러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박범계 법무부 장관, 윤석열 검찰총장과 첫 만남..'가벼운 담소'

김미라 기자 승인 2021.02.02 10:42 의견 0
박범계 법무부 장관(왼쪽)과 윤석열 검찰총장 [자료=YTN]

박범계 신임 법무부 장관이 지난 1일 취임 후 처음으로 윤석열 검찰총장을 만났다.

박 장관과 윤 총장간 만남은 이날 윤 총장이 경기 과천 법무부 청사를 찾으면서 이루어졌다. 이들은 사법연수원 23기 동기이기도 하다.

두 사람간 만남은 짧게 이루어졌다. 법무부에 따르면 약 15분간 이루어진 만남에서 가벼운 담소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윤 총장은 "취임 축하 차원에서의 예방"이라며 검찰 인사 관련 논의나 수사와 관련한 이야기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박 장관은 향후 윤 총장과 여러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