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4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매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5일 오전 0시 37분경 4억 건을 넘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11번째 4억뷰 뮤직비디오이다. ‘봄날’은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녹여 낸 가사와 서정적이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눈이 내리는 설원을 배경으로 한 편의 예술영화 같은 영상미에 일곱 멤버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 연기가 더해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봄날’을 포함해 총 31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봄날’ 뮤비, 4억뷰 돌파...“RM과 슈가 경험담을 녹여 낸 곡”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4.06 07:10 의견 1
(자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4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매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5일 오전 0시 37분경 4억 건을 넘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11번째 4억뷰 뮤직비디오이다.

‘봄날’은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녹여 낸 가사와 서정적이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눈이 내리는 설원을 배경으로 한 편의 예술영화 같은 영상미에 일곱 멤버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 연기가 더해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봄날’을 포함해 총 31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