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을 오늘 시작했다고 밝혔다.
'커세어'는 '2021 하이델 연회'서 공개한 신규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과 PC, 콘솔에 모두 업데이트 예정이다. 일주일 간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 후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로프를 이용한 이동기를 바탕으로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22일부터 게임 접속 시 ▲커세어 태고 주무기 ▲카프라스의 팔찌 등 사전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상자는 커세어 출시 후 사용이 가능하다. 사전 생성 완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흑정령 헤드셋 ▲검은사막 플레잉 카드 세트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하이델 연회'를 통해 공개됐다. 신규 세력 경쟁전 콘텐츠 ▲아토르 전쟁, 이용자에게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요정, '협동 토벌대'를 구성해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 ▲우두머리 오핀 등이 대표적이다.
▲대양 ▲검은 태양 등 기존 콘텐츠의 개선 방향도 공유했다. '대양'은 이용자들의 강제성을 낮추는 방향으로 업데이트되며 '검은 태양'은 앨리언에서 대사막으로 지역을 옮겨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가문파견 확대 ▲영지 확장 ▲영광의 길 콘텐츠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조용민 총괄 PD 및 개발진의 특별 선물 ▲클래스 변경 세트를 비롯해 ▲성장의 행운 상점 10회권 ▲핫타임 300% 등을 지급했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혼돈 장신구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잠재력 돌파 +5 이상의 태고 등급 장신구'와 '혼돈의 축', '아크라드'를 사용해 혼돈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는 '커세어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전투 영상'이 올라왔으며, 특별 바이럴 영상도 공개됐다. 'Into the WAVES'를 주제로 바다에서 ▲피규어 ▲커세어 ▲부가티를 찾는 모습을 재미있게 연출한 영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CM 에이든과 검은사막 MC 서한결의 열연이 돋보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및 2021년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