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를 오는 8월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를 개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블소2 출시와 연관된 3가지 키워드 ‘언베일링(UNVEILING)’, ‘카운트다운(COUNTDOWN)’, ‘피날레(FINALE)’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각 키워드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늘 공개된 ‘비주얼 클립’과 ‘인게임 의상’을 감상할 수 있다. 2편의 비주얼 클립은 남녀 캐릭터의 외형과 무공, 무기 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엔씨는 총 5종의 인게임 의상을 공개했다. 블소2에 등장하는 3개 종족(진, 곤, 린) 캐릭터가 각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360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영상을 공개했다. 원작 ‘블소’의 이용자였던 슈퍼주니어 신동이 블소2의 문파장이 되어 문파를 키워나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엔씨는 블소2 사전예약 및 캐릭터, 문파 생성 이벤트를 종료했다.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20일까지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