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 (사진=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패키지 내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설화수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설화수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욱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진귀한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숨 쉬듯 편안함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사진=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일부터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크림과 핸드크림, 바디, 헤어 품목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뷰티툴과 리스테이 라인 등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쟁여두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 팩과 클렌징 폼은 N+N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및 제주 루트 마스크 팩 등은 10+10, 시트 팩 일부는 5+5 혜택을 제공한다. 클렌징 폼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별 최대 15% 중복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KT 통신사 회원은 SKT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 쿠폰을 오는 5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즉, 블랙프라이데이 50% 기본 할인과 더불어 통신사 또는 등급별 할인 쿠폰을 적용해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중에는 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와 조구만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존 이니스프리 회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생애 첫 구매하면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뷰티 포인트 5천 점을 지급한다. 뷰티 포인트는 신규 가입자의 구매 확정 14일 이후 적립되며, 신규 가입과 구매한 친구 수에 따라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10만 점 한도 내 뷰티 포인트가 누적 적립된다. (사진=이츠스킨) ■ 이츠스킨, 건조한 피부 진정을 위한 보습 방패 크림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찬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탄탄한 보습 방패 효과를 선사하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겨울철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책임져주는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의 베스트셀러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 성분인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이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수분을 끌어당기고, 느슨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을 30,000ppm 함유했다. 리치하지 않은 아쥴렌빛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열에 의한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72시간 초음파 추출과 28시간 저온 보관을 통한 ‘POWER EFFECT 100™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화장품 앱 화해 선정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극한의 건조함, 강추위로 인한 피부 손상 등 겨울철 대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감초줄렌 라인을 확대하는 등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바닐라코) ■ 바닐라코, 이슬로 작가와 협업한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 내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동화 같은 그림체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고객들의 클렌징 시간을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슬로 작가와 협업해 사랑스럽고 따뜻한 패키지를 적용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슬로 작가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최근 오마이걸의 미니 앨범 ‘던던댄스(DUN DUN DANCE)’의 아트 비주얼 작업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작가다. 유럽 길거리를 걷다가 볼 법한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은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이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줘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에뛰드) ■ 에뛰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 내놔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뛰드 ‘윈터 체크’ 컬렉션은 연말하면 떠오르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사랑스럽고 코지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에뛰드만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무드가 담겨 있다. 홀리데이 모먼트를 위한 사랑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블링블링한 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윈터 체크’는 파우치 속에 갖고 다니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의 팔레트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의 완벽한 4가지 조합으로 홀리데이에 걸 맞는 화려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가 맑게 올라가 퓨어하면서도 맑은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윈터 체크 시럽 글로시 밤’은 시럽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고광택의 광으로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맑은 시럽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윈터 체크 블러셔’는 누디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처음 바른 맑은 컬러감이 그대로 올라가 다크닝 없이 균일하게 색상을 표현하며 지속력을 높여준다. ‘윈터 체크 하이라이터’는 피부 위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크림 컬러이다. 빛을 고르게 반사시키는 코팅 펄로 맑고 영롱한 광택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게 특징이다. (사진=스킨푸드) ■ 스킨푸드, 모델 광희와 함께한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공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한 유쾌한 콘셉트의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모델로 광희를 발탁한 이후, 캐롯 카로틴 TVC 및 예능형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번 광고 영상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특장점인 ‘광속보습’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모델 광희가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보안관 역할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해 디지털 소통 강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중 하나로 2014년 출시 이후 137만 개가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속 건조 및 깊은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뷰티뉴스] 설화수‧바닐라코‧에뛰드 등 연말 패키지로 더 예뻐진 겨울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1.01 17:02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패키지 내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설화수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설화수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욱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진귀한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숨 쉬듯 편안함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일부터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크림과 핸드크림, 바디, 헤어 품목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뷰티툴과 리스테이 라인 등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쟁여두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 팩과 클렌징 폼은 N+N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및 제주 루트 마스크 팩 등은 10+10, 시트 팩 일부는 5+5 혜택을 제공한다. 클렌징 폼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별 최대 15% 중복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KT 통신사 회원은 SKT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 쿠폰을 오는 5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즉, 블랙프라이데이 50% 기본 할인과 더불어 통신사 또는 등급별 할인 쿠폰을 적용해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중에는 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와 조구만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존 이니스프리 회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생애 첫 구매하면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뷰티 포인트 5천 점을 지급한다. 뷰티 포인트는 신규 가입자의 구매 확정 14일 이후 적립되며, 신규 가입과 구매한 친구 수에 따라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10만 점 한도 내 뷰티 포인트가 누적 적립된다.

(사진=이츠스킨)

이츠스킨, 건조한 피부 진정을 위한 보습 방패 크림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찬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탄탄한 보습 방패 효과를 선사하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겨울철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책임져주는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의 베스트셀러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 성분인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이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수분을 끌어당기고, 느슨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을 30,000ppm 함유했다.

리치하지 않은 아쥴렌빛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열에 의한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72시간 초음파 추출과 28시간 저온 보관을 통한 ‘POWER EFFECT 100™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화장품 앱 화해 선정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극한의 건조함, 강추위로 인한 피부 손상 등 겨울철 대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감초줄렌 라인을 확대하는 등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이슬로 작가와 협업한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 내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동화 같은 그림체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고객들의 클렌징 시간을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슬로 작가와 협업해 사랑스럽고 따뜻한 패키지를 적용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슬로 작가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최근 오마이걸의 미니 앨범 ‘던던댄스(DUN DUN DANCE)’의 아트 비주얼 작업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작가다. 유럽 길거리를 걷다가 볼 법한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은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이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줘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에뛰드)

에뛰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 내놔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뛰드 ‘윈터 체크’ 컬렉션은 연말하면 떠오르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사랑스럽고 코지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에뛰드만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무드가 담겨 있다. 홀리데이 모먼트를 위한 사랑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블링블링한 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윈터 체크’는 파우치 속에 갖고 다니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의 팔레트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의 완벽한 4가지 조합으로 홀리데이에 걸 맞는 화려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가 맑게 올라가 퓨어하면서도 맑은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윈터 체크 시럽 글로시 밤’은 시럽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고광택의 광으로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맑은 시럽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윈터 체크 블러셔’는 누디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처음 바른 맑은 컬러감이 그대로 올라가 다크닝 없이 균일하게 색상을 표현하며 지속력을 높여준다.

‘윈터 체크 하이라이터’는 피부 위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크림 컬러이다. 빛을 고르게 반사시키는 코팅 펄로 맑고 영롱한 광택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게 특징이다.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모델 광희와 함께한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공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한 유쾌한 콘셉트의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모델로 광희를 발탁한 이후, 캐롯 카로틴 TVC 및 예능형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번 광고 영상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특장점인 ‘광속보습’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모델 광희가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보안관 역할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해 디지털 소통 강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중 하나로 2014년 출시 이후 137만 개가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속 건조 및 깊은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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