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해가 바뀌어 한 살 더 먹으면서 피부 나이에도 관심이 많이 가는 요즘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환경 속에서 조금씩 나이 들어가는 피부 나이를 역행하기 위한 갖가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1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에서는 한방 화장품으로 피부 나이를 역행하기 위한 제품들을 내놨다.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찬란하게 빛나는 시작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6일 선보였다. ​​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하여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왕후의 피부 비방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후’ 만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다. ‘환유’ 라인은 기품 있는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10여년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산삼 성분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어린쑥과 빨간쌀로 관리하는 2022년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법 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 ‘홍국균’으로 2번 발효한 빨간쌀을 주 원료로 사용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빨간쌀 진액 스킨’, 어린쑥 강화수TM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공급과 유해환경·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린쑥 크림’, 고흥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TM와 자연발효 유자수TM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달빛유자 수면팩’ 등 이다. 한율은 제품 출시와 함께 호랑이 민화 디자인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랑이 AR필터’도 인스타그램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성수’에 '날아라 호랑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뷰티뉴스] 한방화장품으로 피부 역행…LG생건 ‘후’‧아모레 ‘한율’의 야심작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1.06 17:21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해가 바뀌어 한 살 더 먹으면서 피부 나이에도 관심이 많이 가는 요즘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환경 속에서 조금씩 나이 들어가는 피부 나이를 역행하기 위한 갖가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1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에서는 한방 화장품으로 피부 나이를 역행하기 위한 제품들을 내놨다.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찬란하게 빛나는 시작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6일 선보였다.
​​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하여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왕후의 피부 비방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후’ 만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다.

‘환유’ 라인은 기품 있는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10여년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산삼 성분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어린쑥과 빨간쌀로 관리하는 2022년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법 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 ‘홍국균’으로 2번 발효한 빨간쌀을 주 원료로 사용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빨간쌀 진액 스킨’, 어린쑥 강화수TM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공급과 유해환경·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린쑥 크림’, 고흥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TM와 자연발효 유자수TM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달빛유자 수면팩’ 등 이다.

한율은 제품 출시와 함께 호랑이 민화 디자인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랑이 AR필터’도 인스타그램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성수’에 '날아라 호랑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