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계약 연장 '최장수'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계약을 연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아이유는 2014년부터 시작해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하이트진로와 아이유는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했고 지난해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책임감과 섬세한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라며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하는 깨끗한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로, 이번 재계약으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사진=농심)
■ 농심, 백산수 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농심은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리가 먹는 물은 다 어디서 왔을까?”라는 박서준의 물음에 인위적으로 퍼올리지 않는 자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는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백두산에서 용천하는 백산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남녀노소 세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만큼, 백산수와 함께 건강한 이미지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