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로제크림치킨과 단짠매콤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사진=제너시스비비큐)
■ BBQ, 로제크림치킨과 단짠매콤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내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14일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으로 겨울동안 잠들어 있던 입맛을 사로잡을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로 구성되어 있다.
‘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케미를 자랑한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겉바속촉 속안심은 ‘한 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별도로 제공되는 로제소스에 찍어 먹거나 소스를 부어 먹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제치킨’은 총 10조각 1만7,000원으로 올 봄 식품업계 ‘로제열풍’을 다시금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단짠’의 대명사 콘버터와 매콤하게 혀에 착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한 ‘파인마요소스’가 동봉되어 치킨의 달콤·짭짤·매콤함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BBQ 수제 맥주와도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선선한 날씨에 치맥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런치 버터치킨’은 한 마리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BBQ의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 부위인 닭다리와 윙, 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황금올리브유의 풍미와 닭다리의 바삭쫄깃한 식감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2만2,000원에 맛볼 수 있다.
제너시스 비비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8일 금요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씨쏠트카라멜이 특징인 ‘씨쏠트카라멜볼’ 또는 벨기에산 고품질의 리얼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초코볼’ 중 선택이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를 활용하여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황금올리브치킨을 활용하여 다양한 니즈도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교촌치킨)
■ 교촌치킨, 교촌 水퍼데이 통해 “전 제품 즉시 할인”
교촌치킨이 교촌 주문앱에서 오는 16일(수)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촌은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16일(수)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전 제품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교촌 水퍼데이’는 수요일 퇴근길에 맞춰 진행하는 타임 세일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주문앱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교촌치킨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철부대 밀키트로 조리한 예 (사진=프레시지)
■ “강철부대의 강렬함과 화끈함” 프레시지, ‘강철부대2’와 협업 밀키트 2종 내놔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채널A의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와 협업하여 ‘강철부대 밀키트(부대찌개 & 마라부대볶음)’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강철부대 밀키트’는 지난 해 큰 인기를 얻었던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의 후속편인 ‘강철부대2’ 방영에 맞춰 기획된 제품이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프로그램 컨셉을 담아 부대원들의 다양한 매력과 특유의 강렬함을 화끈한 음식으로 구현해내 많은 팬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강철부대 부대찌개’는 여러 부대들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을 표현하고자 다양한 소시지와 각종 야채 등 재료를 푸짐하게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소시지를 비롯해 다양한 재료들의 조화를 이뤄 깊고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이며, 쫄면 사리까지 들어있어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강철부대 마라부대볶음’은 강철부대 구성원들의 화끈한 매력을 표현한 메뉴로 쫄깃한 떡과 소시지에 얼얼한 비법 마라소스를 더해 화끈함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얼큰한 맛에 중독성 강한 감칠맛까지 더해 식사나 안주 메뉴로도 제격이다.
새롭게 출시된 강철부대 밀키트는 롯데마트를 시작으로 프레시지 자사몰을 비롯한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프레시지 박형기 상품기획자는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철부대에서 보여줬던 부대원들의 강렬함과 화끈함을 제품을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며, “프레시지만의 간편식 퍼블리싱 역량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