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폭풍 같은 인스타그램 꾸미기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으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정국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하루 만에 21개 이상 업로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국은 하루 전날인 5월 31일 새벽 인스타그램 게시물 모두를 돌연 삭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후 자신만의 유니크한 '인스타 감성'으로 인스타그램 피드 꾸미기에 재돌입했다. 정국의 첫 게시물은 미국 백악관을 방문해 1층에 위치한 도서관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서 정국은 차량 안에서 찍은 사랑스러운 셀카부터 수트를 입은 우아한 모습, 아름다운 풍경 사진 등을 공유하며 개성 넘치는 피드 맞추기를 선보였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정국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열심히 업로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근데 아미님들아..! 한 번만 더 지우고 다시해봐도 될까나요? 좀 더 이쁘게 하고 시프다 !!!!", "이제 지워도 될까나?..."라는 글로 팬들에게 허락을 구하며 또 한번 귀여운 장꾸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당일 트위터는 'jungkook', 'JEON JUNGKOOK'이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2위를 점령했다. 더불어 'jungkook', '정구기 인스타', '정구기 피드' 등이 트위터 총 83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는 압도적인 화제성을 보여줬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4000만 팔로워 앞에서 피드 다 밀고 멋지게 꾸민거 넘 귀여워", "인스타 피드 지워도 되냐고 팬들한테 물어보는거 왜캐 귀엽냐ㅋㅋ", "미련없이 싹 밀고 멋있게 싸악 채워버리는 거 그 자체가 너무 정국이만의 인스타 감성이야", "매력 다채로운 정국이 만큼이나 인스타도 버전이 다양해", "정구기 인스타 갬성 눈 떴다,,, 꾹감독 정감, 골클필 보는 기분"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