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화보가 실린 보그(VOGUE)가 국내외 예약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스타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료=보그코리아)
최근 보그코리아는 “그저, 지금의 ‘뷔’.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빛나는 아이콘 뷔가 10개월 만에 <보그 코리아>와 다시 만났습니다. 어떤 수식어도 필요 없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한 오늘의 결정적 순간”이라는 문구와 함께 예약판매 시작을 알렸다.
(자료=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는 뷔의 화보 및 인터뷰를 개인으로는 가장 많은 총 30페이지에 달하는 지면을 할애해 놀라움을 안겼다. 보그 코리아 10월호는 3종 커버로 구성됐다. 뷔의 청초한 모습,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세련된 포즈, 완벽한 초근접 샷의 얼굴이 부각된 표지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3종의 커버에서 뷔의 영어이름 ‘V’를 특별히 강조하고 나머지는 투명도를 낮춘 보그(VOGUE) 로고가 눈길을 끈다. 표지 하단에는 뷔의 한글 이름이 명료하게 대비를 이룬다.
(자료=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지마켓)
예약판매가 시작되자 판매사이트에는 뷔와 보그에 관한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함은 물론 최고 클릭수를 기록했다. 한국 최대 인터넷 온라인서점인 예스24에서는 잡지부문 베스트셀러 1, 2, 3위를 기록했으며 교보문고 역시 잡지부문 베스트셀러 1, 2, 3위를 차지했다.
알라딘은 국내 도서 종합 부문에서 1, 2, 3위를, 국내 최대오픈마켓 사이트인 지마켓에서는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생수를 앞선 판매량을 보여 열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이번 화보를 진행한 신광호 보그 총괄 디렉터가 인스타그램스토리에 “V2 coming soon!”을 게재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