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의 현실을 뛰어넘은 비주얼이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서울관광재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를 통해 서울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진의 티저영상 3편을 연이어 공개했다.
(자료=서울관광재단 공식 유튜브)
첫 번째 에피소드 '미식의 밤'(deliciouSeoul) 편에서 진은 "AM 12:30 서촌에서 RM과 진이 깜짝 놀란 이유는?" 문구와 함께 조각 미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등장했다.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진은 RM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으로 입을 가리고 놀라는 표정을 지어 홍보 영상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자료=서울관광재단 공식 유튜브)
이어 '힐링스팟'(healingSeoul) 편에서 진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지친 일상 속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AM 10:00 서울 한강 노들섬에서 RM과 진은 왜 누워있을까?" 문구와 함께 새소리가 들리는 푸른 잔디 위에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누워있는 진은 보는 이에게 편안한 힐링을 선사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마지막 영상인 '인생샷'(snapshotSeoul) 티저 영상 속에서 진은 청량한 모습으로 활짝 웃으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남산 서울타워 케이블카 안에서 보이는 노을 진 하늘과 도시 전경이 진의 해맑은 웃음과 눈부신 비주얼이 어우러져 유쾌하면서 행복한 에너지를 전했다.
진은 세 편의 영상에서 신비로운 비주얼과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표정으로 추후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