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가을 캠핑 가고 싶은 남돌’ 1위에 선정됐다.
(자료=최애돌)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은 지난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함께 가을 캠핑 가고 싶은 남돌’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뷔가 총 6만 2798표 중 3만 3155표를 얻어 1위에 등극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뷔는 지난 2020년 6월 아이돌 차트에서 ‘함께 캠핑 가고 싶은 스타’ 1위, 같은 해 11월 최애돌 ‘같이 캠핑 가고 싶은 남돌’에서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처럼 그가 함께 캠핑 가고 싶은 스타로 수차례 선정된 것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자연과 동화돼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풍경 사진을 찍는 모습을 팬들과 많이 공유한 데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JTBC와 글로벌 OTT 디즈니+에서 방송된 ‘인더숲: 우정여행’ 편에서도 뷔는 낚시, 아이스 스케이트 등 액티비티를 즐기고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으며 불멍을 즐겼다. 친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주기에 충분했다.
(자료=@BTS_twt)
평소에도 뷔는 자연을 좋아하고 그에 동화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개인 SNS에 하늘 사진을 게시하거나, “노을이 지는 걸 보면 항상 하루 일과가 행복하게 끝나더라. 노을이 지던 19분만큼은 정말 행복하다“는 인터뷰를 남기기도 했다.
혼자 호수에 카누를 타고 나가 자작곡 ‘Blue & Gray‘를 들으며 펼쳐진 자연과 하나 되는 명화 같은 모습은 팬들에게 위로과 힐링을 선사한 감동적인 장면으로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