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그룹)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계묘년을 맞아 신규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동일하게 자사 치킨 메뉴 주문 시 자체 제작한 ‘2023 뿌찌X브레드이발소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배달 고객에서 내방 고객까지 bhc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품목은 ‘뿌링클’, ‘맛초킹’ 등 대표 메뉴를 포함한 bhc치킨 전체 치킨 제품이다. 단, 매장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번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선보인 패키지가 호평을 얻어 다이어리 제작도 협력하기로 했다”며 “2023년에도 고객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고픈 마음에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BBQ)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으로 전 세계 정조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올해 하반기 신제품으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자소만)'을 출시한다. 이에 BBQ는 레게 대표 뮤지션들과 협업해 신제품과 관련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Z세대를 정조준한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식품 정보 전문 글로벌마켓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에서 이미 주목할 만한 식품 트랜드로 선정하기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재료다. BBQ는 지난 2004년도에 이미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히트 상품으로 만들어 낸 바 있다. 2004년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구이 치킨에 활용해 출시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독특한 식감으로 출시부터 화제를 모았고 지금까지 BBQ의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다. BBQ 관계자는 "이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BBQ가 오랫동안 쌓아 온 우수한 제품력이 집약된 결과물’이라며, “신제품 개발을 위해 BBQ앱을 이용하는 Z세대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컨셉을 잡고,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쳤다" 고 설명했다.

[치킨] bhc치킨, ‘2023 뿌찌 다이어리’ 선봬…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으로 전 세계 정조준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07 16:22 의견 0
(사진=bhc그룹)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계묘년을 맞아 신규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동일하게 자사 치킨 메뉴 주문 시 자체 제작한 ‘2023 뿌찌X브레드이발소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배달 고객에서 내방 고객까지 bhc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품목은 ‘뿌링클’, ‘맛초킹’ 등 대표 메뉴를 포함한 bhc치킨 전체 치킨 제품이다. 단, 매장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번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선보인 패키지가 호평을 얻어 다이어리 제작도 협력하기로 했다”며 “2023년에도 고객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고픈 마음에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BBQ)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으로 전 세계 정조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올해 하반기 신제품으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자소만)'을 출시한다. 이에 BBQ는 레게 대표 뮤지션들과 협업해 신제품과 관련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Z세대를 정조준한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식품 정보 전문 글로벌마켓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에서 이미 주목할 만한 식품 트랜드로 선정하기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재료다.

BBQ는 지난 2004년도에 이미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히트 상품으로 만들어 낸 바 있다. 2004년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구이 치킨에 활용해 출시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독특한 식감으로 출시부터 화제를 모았고 지금까지 BBQ의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다.

BBQ 관계자는 "이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BBQ가 오랫동안 쌓아 온 우수한 제품력이 집약된 결과물’이라며, “신제품 개발을 위해 BBQ앱을 이용하는 Z세대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컨셉을 잡고,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쳤다" 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