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 로보'의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신제품 ‘팬텀 로보’의 두 번째 광고 ‘새로운 움직임 편’을 공개했다. 9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TV CF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 로보’의 차별화된 동작에 주목했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만들어갈 미래와 지향점을 담은 매니페스토(기업이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아내는 영상) 형식의 광고로 제작했다. 영상은 팬텀 로보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용자의 모습과 함께 “이것은 단지 신기한 움직임이 아닙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팬텀 로보의 대표적인 마사지 프로그램 ‘사이클 모드’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사이클링 장면과 팬텀 로보의 다리부 작동 장면을 오버랩 하면서 바디프랜드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보인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영상에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차원을 보여준 기술의 움직임 ▲헬스케어의 미래를 실현시킨 움직임 ▲무엇보다 우리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움직임 등 3가지 메시지를 통해 팬텀 로보만의 차별점을 나타내고자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팬텀 로보의 새로운 움직임이 지닌 가치와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건강한 삶을 선사하고자 하는 기업의 미래 비전을 담았다”며 광고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새로운 움직임 편' 공개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09 09:52 의견 0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의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신제품 ‘팬텀 로보’의 두 번째 광고 ‘새로운 움직임 편’을 공개했다.

9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TV CF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 로보’의 차별화된 동작에 주목했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만들어갈 미래와 지향점을 담은 매니페스토(기업이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아내는 영상) 형식의 광고로 제작했다.

영상은 팬텀 로보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용자의 모습과 함께 “이것은 단지 신기한 움직임이 아닙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팬텀 로보의 대표적인 마사지 프로그램 ‘사이클 모드’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사이클링 장면과 팬텀 로보의 다리부 작동 장면을 오버랩 하면서 바디프랜드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보인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영상에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차원을 보여준 기술의 움직임 ▲헬스케어의 미래를 실현시킨 움직임 ▲무엇보다 우리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움직임 등 3가지 메시지를 통해 팬텀 로보만의 차별점을 나타내고자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팬텀 로보의 새로운 움직임이 지닌 가치와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건강한 삶을 선사하고자 하는 기업의 미래 비전을 담았다”며 광고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