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서울 동자동 소재 따스한채움터에서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오스템임플란트 임직원과 사단법인 나누미 관계자, 트리베일러치과의원 원장 및 직원.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사회경제적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나누미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1999년 출범한 ‘나눔공동체’의 후신인 사단법인 나누미는 지난 20여 년 동안 무료급식 제공, 자활 보조, 저소득층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날 따스한채움터에서 진행된 ‘사랑이 가득한 식사’ 행사를 위해 300인분의 도시락과 카페차량을 지원하고 식사 인원 모두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했다. 또 신태하 SD서비스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배식을 돕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태하 오스템임플란트 본부장은 “우리 회사의 병원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인 OneClick을 오래 기간 사용해 온 고객 치과의 간곡한 요청이 있었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일이기에 시민사회의 일원으로서 흔쾌히 지원을 결정했다”며 “단순 후원을 넘어 직원들과 함께 땀 흘려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욱 보람 있었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의사와 함께 ‘따스한 채움’ 실천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23 12:43 의견 0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서울 동자동 소재 따스한채움터에서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오스템임플란트 임직원과 사단법인 나누미 관계자, 트리베일러치과의원 원장 및 직원.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사회경제적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나누미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1999년 출범한 ‘나눔공동체’의 후신인 사단법인 나누미는 지난 20여 년 동안 무료급식 제공, 자활 보조, 저소득층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날 따스한채움터에서 진행된 ‘사랑이 가득한 식사’ 행사를 위해 300인분의 도시락과 카페차량을 지원하고 식사 인원 모두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했다. 또 신태하 SD서비스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배식을 돕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태하 오스템임플란트 본부장은 “우리 회사의 병원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인 OneClick을 오래 기간 사용해 온 고객 치과의 간곡한 요청이 있었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일이기에 시민사회의 일원으로서 흔쾌히 지원을 결정했다”며 “단순 후원을 넘어 직원들과 함께 땀 흘려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욱 보람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