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트 쉬어 제품 이미지. (사진=와이덱스) 덴마크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Widex)가 신제품 모멘트 쉬어(Moment Sheer™)를 선보였다. 30일 와이덱스에 따르면 모멘트 쉬어는 와이덱스 모멘트를 기반으로 사운드 솔루션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하이엔드 급 제품이다. 모멘트 쉬어는 와이덱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퓨어사운드 (PureSound™)를 중심으로 사운드 솔루션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무엇보다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소리 입력 신호 처리 기술을 구현, 원음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소리 퓨어사운드 기능을 통해 새로운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하드웨어 측면에서는 초소형 사이즈와 통일성 있는 비주얼의 품격 높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모멘트 쉬어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4시간 충전으로 29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한 업계 최소 사이즈의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모멘트 쉬어는 자연스러운 보청기 소리를 향한 와이덱스의 신념이 집약된 제품으로 모멘트를 넘어선 완벽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먼저 출시된 미주, 유럽 등의 국가에서도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이번 출시를 계기로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와이덱스, 신제품 ‘모멘트 쉬어’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30 08:26 의견 0
모멘트 쉬어 제품 이미지. (사진=와이덱스)


덴마크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Widex)가 신제품 모멘트 쉬어(Moment Sheer™)를 선보였다.

30일 와이덱스에 따르면 모멘트 쉬어는 와이덱스 모멘트를 기반으로 사운드 솔루션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하이엔드 급 제품이다.

모멘트 쉬어는 와이덱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퓨어사운드 (PureSound™)를 중심으로 사운드 솔루션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무엇보다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소리 입력 신호 처리 기술을 구현, 원음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소리 퓨어사운드 기능을 통해 새로운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하드웨어 측면에서는 초소형 사이즈와 통일성 있는 비주얼의 품격 높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모멘트 쉬어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4시간 충전으로 29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한 업계 최소 사이즈의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모멘트 쉬어는 자연스러운 보청기 소리를 향한 와이덱스의 신념이 집약된 제품으로 모멘트를 넘어선 완벽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먼저 출시된 미주, 유럽 등의 국가에서도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이번 출시를 계기로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