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버다이
브랜드 네버다이가 네버다이247로 연이은 승전보를 기록 중이다. 방송인 하하를 섭외하는 것에 이어 이마트에 입점했고, 퀴즈 문제 풀이 광고까지 관심을 받으면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네버다이는 24시간 7일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247과 고농축 에너지 앰플인 네버다이365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네버다이 관계자는 “‘죽지않아 네버다이’ 혹은 ‘밤새놀땐 네버다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브랜드 방향성과 하하가 기존에 쌓아왔던 이미지와 일치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내년 4월까지 네버다이 광고 모델로 활동, 브랜드의 공식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네버다이에서는 ‘10월 11일 단 하루, 하하와 네버다이가 1억원 쏜다’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네버다이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주요 인기 제품을 50%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확실하니까, 100원에 쏜다’를 펼쳐, 1만원 상당의 네버다이 원나잇 체험팩(네버다이247 1병, 네버다이365 1병) 제품을 99% 할인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숙취해소제 네버다이247(ND247)은 이마트24 편의점에 진출했다. 숙취에 취약한 대중과 더 가까이서 만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