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진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1위에 오르며 독보적 인기를 뽐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익사이팅디시는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4만 9170표 중 2만 5905표(52.68%)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진의 매력 키워드로는 '매혹적' 50%, '눈부시다' 16%, '빛나는' 15%, '곱다' 7%, '아름다운' 6%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앞서 진행된 다양한 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 4월 5주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 5월 1주 '뉴발란스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스타'에 이어 5월 2주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에서도 1위에 오르며 6주 연속 우승으로 막강 팬덤 파워를 과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에 따르면 총 190일째 아시아 남성 1위를 빛내며 글로벌 대표 슈퍼스타의 위상을 뽐내고 있다.